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여는 말
2. 콘텐츠(컨텐츠) 학부 / 학과 / 전공의 현황
3. 콘텐츠 학과 커리큘럼의 분석
4. 닫는 말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 수준 한국어 교육과정의 체제 연구
이중언어학
2020 .01
학부 통번역학과의 교육과정 연구 : 재학생 대상 실태분석 중심으로
번역학연구
2007 .09
『2007년 수정 국어과 교육과정』에 대한 비판적 이해 : 공통 교육과정의 「내용」 영역을 중심으로
국어국문학
2007 .05
수시개정체제 하에서의 영어과 교육과정 개발 체제와 절차
언어과학
2008 .01
초등문학교육을 위한 교육과정 비교 연구-한국과 미국 미주리 주의 자국어 교육과정 비교를 중심으로-
문학교육학
2012 .01
교양 교육과정 모형 개발연구
아시아문화연구
2005 .02
Curriculum for Undergraduate Program in Interpretation and Translation
번역학연구
2001 .09
국내 학부 통번역 교육과정 현황 고찰
번역학연구
2020 .10
읽기 교육과정과 문학 교육과정의 공통점과 차이점
문학교육학
2006 .01
중등학교 문학교육과정 설계를 위한 교육과정용어 선정 및 범주화에 관한 연구(1)
문학교육학
2005 .01
영국의 자국어 교육과정 현황 고찰
국어교육연구
2014 .02
우리나라 중학교 1학년 기하 영역 내용 변천
호서문화논총
2015 .02
기독교교육 커리큘럼 이론과 평가
기독교교육정보
2009 .08
해외 선진교육기관의 문화콘텐츠 인력 양성 교육과정 분석
인문콘텐츠
2003 .12
교육과정의 영성
기독교교육정보
2003 .04
2015개정 읽기/독서 교육과정의 내적 논리와 몇 가지 쟁점들
국어교육연구
2016 .10
2009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에 대한 국어 교사들의 논평 연구 : ‘추구하는 인간상 · 목표 · 내용 체계’에 대한 논평을 중심으로
국어교육연구
201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