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조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의 질이 호텔기업의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척도개발 및 효과분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12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호텔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만족과 친사회적 서비스 행동 간의 관계 : 역할명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외식업체 서비스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제공자에 대한 평가 및 전반적인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서비스 성과에 대한 구조적 영향요인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1998 .12
고객의 자발적 참여와 협력을 높이기 위한 호텔서비스 제공자의 CRM 정보 활용과 적응적 서비스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0 .01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행정기관의 서비스 제공자 노력이 고객의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호텔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연구 : 대전지역 호텔 커피숍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0 .06
서비스품질 특성의 영향력과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7 .02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재래시장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즐거움과 상인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9
전통시장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가치 관계품질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관계발전과정에서 고객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의 역할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0 .03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관광호텔 식음료상품 서비스 품질 평가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