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수립
Ⅳ. 연구가설 검정
Ⅴ. 결론
참고문헌
〈부록〉 변수의 측정도구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및 모바일뱅킹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간의 영향관계 비교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Understanding Internet Banking in China : Focused on Process Quality, Outcom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Reuse and Word of Mouth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9 .09
인터넷뱅킹의 서비스 품질이 은행의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9 .12
인터넷뱅킹시스템 품질이 서비스형태별 사용자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3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비교정부학보
2009 .01
개인의 특성과 혁신유도 특성이 인터넷뱅킹 확산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02 .12
한ㆍ미 은행고객의 지속적 인터넷뱅킹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비교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2
국내 인터넷뱅킹의 현황 및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1 .09
소매금융서비스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인터넷 뱅킹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5 .12
인터넷뱅킹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3 .01
[Session P] 인터넷뱅킹 도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A Relationship Analysis between Evaluation of Internet Banking Service and Efficiency : The Case of Korean Banks
산업경제연구
2003 .04
농협의 모바일 뱅킹 서비스 사례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0 .06
인터넷 뱅킹에서 고객이 인지하는 가치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정보시스템 품질 관점에서 평가한 은행 비대면 채널의 성과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A Comparative Study of Internet Banking Satisfaction Model in South Korea and Indonesia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09 .01
銀行 인터넷뱅킹(Internet Banking)의 變化와 利用實態에 관한 硏究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2 .08
인터넷 뱅킹의 고객수용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서비스제공채널별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은행, 인터넷뱅킹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