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연구가설과 연구모형
Ⅳ. 실증분석
Ⅴ. 가설검정 및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뱅킹에서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에 대한 분석
경영교육연구
2012 .04
인터넷 및 모바일뱅킹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간의 영향관계 비교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인터넷 뱅킹의 고객수용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서비스제공채널별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은행, 인터넷뱅킹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11
모바일뱅킹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인천학연구
2020 .02
인터넷뱅킹 웹사이트 품질이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인터넷뱅킹 웹사이트 품질이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인터넷 뱅킹의 고객만족도와 수익률지표와의 관계분석
기업과혁신연구
2005 .09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비교정부학보
2009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시장에서의 만족도를 반영한고객 행동 의향에 의한 고객 세분화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4 .12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인터넷 뱅킹 서비스의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6
접점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