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연구 대상 및 방법
3. 문장 단원 내용 변천 양상
4. 문장 단원 내용의 새로운 구성 방향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법 교육의 성격과 학교 문법의 내용
언어과학연구
2008 .09
한국 고등학생들의 문법학습 인식요인이 영어 문법지식에 끼치는 영향
언어과학연구
2016 .03
한국어 <문법> 학습자의 문법 용어 인식 양상 연구
언어과학연구
2009 .09
표준성, 규범성의 개념과 한국어 문법 기술
한국어학
2020 .02
학교 문법 용어의 문제점 검토 : 『문법』(2002) 이후의 문법 교과서를 대상으로
우리말글
2017 .12
‘쓰기’ 활동에서 ‘문법’ 사용하기
작문연구
2017 .01
문법과 담화 : 몇 가지 문법적 현상
영어영문학
2007 .06
한국어 교육을 위한 문법 체계에 대하여
한국어학
2008 .11
한국어교육 문법 요소 선정 연구-시제법을 중심으로-
한말연구
2018 .01
문법 교육에서의 교수적 변환론
국어교육연구
2009 .08
학교문법 정립에 있어서 표준문법의 역할
우리말연구
2015 .01
한국어 교재 내의 문법 용어 계량 연구
언어과학연구
2008 .09
국어과 문법교육의 재검토
우리말글
2018 .06
외래 문법과 문법 교육
동서인문학
2016 .12
고등학교〈문법〉‘이야기’ 단원의 내용 구성 연구
국어국문학
2009 .05
한국어교사를 위한 문법 교육 내용 기술의 원칙
어문론집
2014 .09
한국어 문법의 체계와 교육내용 구축 방안
이중언어학
2007 .01
「2011 국어과 교육과정」에 근거한 ‘문법’ 영역의 텍스트 구현 방식 고찰 : 『독서와 문법』을 중심으로
국어문학
2014 .08
한국어 교육 문법의 체계와 내용 범주
우리말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