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연구배경
Ⅱ. 조직시민행동 및 고객 지각 OCB 개념
Ⅲ. 이론적 배경과 연구 가설의 설정
Ⅳ. 조사방법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접점 종업원의 조직시민행동이 호의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관점의 OCB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서비스종업원 조직시민행위의 사회 교환론적 선행변수와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종업원분석수준
경영학연구
2000 .11
A Study on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s and Service Quality as External Effectiveness of Contact Employees for Deluxe Hotel in Seoul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조직시민행동과 조직성과의 관계에 대한 비판적 고찰
경영학연구
2008 .12
조직시민행동(OCB) 연구에 대한 비판적 고찰 : 한국에서의 연구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6 .04
조직시민행동(OCB)에 대한 정치적 접근
대한경영학회지
2009 .10
외식기업 서비스종사원의 성격요인이 조직시민행동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9
조직시민행동(OCB)에 대한 구성형태적 접근 : 탐색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6
호텔종사원들의 고용형태가 조직시민행동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8
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교육서비스에서 학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조직시민행동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4 .01
리더 조직시민행동의 사회적 학습 효과
지식경영연구
2020 .01
병원조직구성원의 조직시민행동
경영관리연구
2012 .06
서비스 종업원과 고객 관계에서 관계 배태성의 형성과 역할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1 .09
개인적 동기요인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직정치 지각과 정치적 기술의 조절효과
무역연구
2019 .01
판매원의 브랜드 관계가 지각된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내·외부 고객의 관점에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6
이질성 연구에 대한 새로운 접근 : 이질성의 새로운 지표 조직시민행동(OCB)
대한경영학회지
2008 .04
고객접점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위에 대한 고객지각이 종업원 서비스품질 평가 , 고객만족과 고객의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