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Ⅳ. 연구방법
Ⅴ. 연구가설 검증
Ⅵ.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지향성 및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2 .12
호텔접점직원의 고객관련 사회적 스트레스 요인, 감정부조화, 감정고갈과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 감정고갈과 고객지향성의 비재귀관계
호텔경영학연구
2013 .12
제품특성과 판매원의 동기간의 상호작용이 적응 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04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판매원의 보상지향성이 감정노동 및 감정적 고갈, 적응 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역할 스트레스 요소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6 .05
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 관한 연구 : 판매원의 개인특성 및 경험감정 유형에 따른 감정조절 전략의 차이
마케팅연구
2004 .03
행복한 판매원은 더 고객지향적인가?
경영학연구
2007 .08
콜센터에서 감정표현규범에 따른 감정노동이 감정부조화, 정서적 소진,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11
사회적 지지가 판매원의 개인-직업 적합성 및 감정고갈, 적응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에 대한 조직몰물입과 적응성의 매개적 역할
마케팅연구
1997 .12
판매원의 서비스행동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미용서비스의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과 긍정적감정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비즈니스학회 학술대회 발표집
2019 .06
콜센터에서 상담사의 지각된 고객언어폭력이 감정노동과 감정소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6 .02
호텔기업의 고객경험품질(EXQ)이 고객감정을 매개로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