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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AGMA 계산식
3. 감속기 모듈의 강도 해석
4.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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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단 변속기의 강도설계 검증
동력시스템공학회지
2011 .06
다단 기어장치의 강도설계 검증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0 .11
유성기어시스템의 강도설계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3 .12
헬리컬 기어 굽힘 강도에 관한 고찰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3 .12
유한요소법에 의한 기어계의 동적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고감속비 구현을 위한 유성기어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6 .05
마그네틱 기어를 이용한 2단 감속 장치
한국생산제조학회지
2018 .10
철도차량 감속기의 내구성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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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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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4 .10
고감속비를 가지는 베어링일체형 구조의 2단 전위 감속기의 개발
한국CDE학회 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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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10
고속철도차량 감속구동장치 진동특성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Precision Engineering
2013 .07
기어 모듈 변화에 따른 소형전기자동차용 감속기 설계 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하이포이드 기어 강도의 영향 인자에 관한 파라메타 분석
한국생산제조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6 .05
스퍼기어와 헬리컬기어의 동적 특성 비교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
2012 .04
플라스틱 기어용 비표준 기어 설계프로그램의 개발
동력시스템공학회지
2011 .08
기어드 모터의 저진동설계를 위한 수치적 · 실험적 고찰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고하중을 받는 기어의 해석에 관한 연구
한국기계가공학회 춘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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