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구의 의의 및 방법
Ⅱ. 금융기관 서비스의 이론적 배경
Ⅲ. 연구의 설계 및 변수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 금융기관 상품 및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 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7 .04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금융기관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서비스가치·금융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2
[SB2 전자상거래(4)] 온라인 금융의 기능적 분류에 따른 서비스품질 분석 ( 은행의 PFMS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은행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2 .08
금융기관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의료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6 .01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4 .01
공공부문 중간고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의료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애도호의 구조적 관계
소비문화연구
2007 .01
금융기관 현황
[BOK] 금융시스템리뷰
2004 .07
지방자치단체 내부서비스품질 및 내부고객만족과 행정서비스 만족도의 관계
지방정부연구
2004 .08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12
금융기관 고객정보 유출사건의 동향과 금융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동향
2014 .01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