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I. 서론
II. 상호작용이론과 형태집중
III. 상호작용이론과 제2언어습득이론들
IV. 주의, 인지, 기억과 언어습득
V. 리캐스트
VI. 상호작용이론에 대한 국내연구동향
VII. 결론 및 앞으로의 연구방향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ethodological issues for the studies of the interaction and SLA
응용언어학
1999 .06
제2언어 습득 : 이론과 문제점
응용언어학
2000 .12
A Review of SLA Research on L2 Learner’s Identity(ies)
신영어영문학
2017 .02
SLA Principles and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Pedagogy
응용언어학
2005 .06
Metalinguistic Knowledge in SLA
인문과학연구
1999 .02
Attention in Second Language Interaction
응용언어학
2012 .06
On-line Reading Programs in Augmenting SLA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11
The Effects of Negotiated Interaction on the L2 Vocabulary Acquisition : Input or Interaction?
어학연구
2002 .06
An Examination of the Relative Significance of Convergence & Divergence in Employment of FLA & SLA Concepts : A Critical Literature Review
영어영문학
2016 .02
The Critical Review of the Interaction Hypothesis as a Theory of Second Language Acquisition
언어
1998 .06
Multiple Aptitudes for Instructed Second Language Acquisition
영어학
2003 .09
L2 Learner’s Identities and Gender in ESL and EFL Classroom Interaction
영어영문학21
2013 .01
제2언어 습득: 내재적 언어능력 때문인가, 상호작용 때문인가?
이중언어학
2004 .01
Identities of a Researcher and Participants in SLA Research
영어영문학21
2012 .01
Learner-Generated Focus on Form : Lexical Focus, Retention, and Learner Perceptions
응용언어학
2008 .06
온라인 영어독해 수업의 상호작용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영어영문학21
2011 .01
A Few Considerations in Using Textual Input Enhancement Based on the Cognitive View
영어교과교육
2010 .01
Why Output? : Theoretical Claims and Empirical Evidence in SLA
영어영문학연구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