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조사설계
Ⅳ. 실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내 서비스 품질 관리의 중요성과 필요성 : 항공사 일등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4
기내서비스품질의 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2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항공승무원의 감정노동 서비스가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11
기내인터넷 이용자의 이용속성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6 .01
국내 저비용항공사 기내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과 추천의도간의 영향관계
관광연구저널
2016 .08
기내식 서비스품질이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7 .08
항공승무원의 관계적, 비관계적 속성이 기내서비스 품질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2 .06
항공사 기내서비스 고객 불만 사례 분석: C 항공사 국제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6
기내면세품 구매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6
기내면세품 구매자들의 구매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10
승객의 기내서비스와 연관된 친환경 소비 행동 전략 탐색 : 희생 및 보상 행동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5
기내식이 기내 서비스 만족, 항공사 이미지, 가격 민감도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항공사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미주노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4
항공사 선택속성에 대한 감정반응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대 불일치 이론의 관점에서
관광연구저널
2017 .09
국적 대형 항공사 기내식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1
호텔의 서비스에 대한 지각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