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Introduction
Ⅱ. Research Methods
Ⅲ. Findings and Analyses
Ⅳ. Discussions and Conclusions
References
Appendix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lignment of Self-assessment and Peer-assessment with Teacher-assessment in a University EFL Writing Classroom
영어학
2014 .03
Useful Assessment and Evaluation in Language Education
Journal of Asia TEFL
2019 .01
초등학교 영어수업에서 개방형 과업의 구안과 적용
언어학 연구
2010 .12
중학생들의 영어 말하기 과제 유형별 선호도, 효과성, 난이도 인식 연구
영어학
2020 .03
수행중심의 초등영어 평가실태 분석
신영어영문학
2002 .02
쓰기 수행평가에서 동료평가자간 신뢰도 분석
국어교육연구
2010 .08
형태초점 과제학습과 의미중심 과제학습에 대한 학습자의 태도
영어영문학21
2007 .01
과정 중심 평가에 대한 중·고등학교 교사들의 인식 조사
영어학
2019 .09
한국 프랑스어 학습자의 자아효능감 향상을 위한 평가 방식 개선방향 모색
어학연구
2012 .04
Assessment Feedback
Journal of Asia TEFL
2019 .01
수준별 과업 중심의 수업을 통한 초등영어 읽기 쓰기 지도와 효과 분석
영어영문학21
2009 .01
학생들의 설문 조사 결과를 중심으로 한 중학교 영어교육에서 수준별 학습의 효율성에 대한 연구
새한영어영문학
2005 .03
The Validation of an Alternative Writing Task for Beginning Level Students : Write as Many Words as You Can
신영어영문학
2006 .02
연구 관점에서 본 과업 중심 언어 교육
영어교과교육
2010 .01
연구도구로서의 제2 언어 능숙도 자가평가
영어학연구
2014 .01
An Investigation of How Task Closure and Task Complexity Affect English L2 Writing
영어학
2020 .03
漢文科 敍述形 評價의 理論과 實際 - ‘한문’ 영역을 중심으로 -
漢字漢文敎育
2011 .01
An Investigation into Primary School English Teachers’ Awareness of Critical Classroom-based Assessment
언어학 연구
2013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