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연구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조직과 고객의 교환관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경험속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4 .12
관계발전과정에서 고객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의 역할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0 .03
외식기업에 있어서 고객참여와 시민행동이 종사원의 몰입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다차원적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10
호텔고객의 고객관계품질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시민행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7
미용서비스 조직에서 서비스공정성, 고객몰입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호텔고객의 문화적가치관이 고객시민행동 및 서비스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9 .06
기업 평판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9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외식고객의 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이 고객만족, 고객몰입,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6
서비스 종업원과 물리적 환경간의 상호작용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의 타고객지각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라포(rapport)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Effects of Customer Innovativeness and Customer Behavior on New Product Adoption in a Web-based Environment
e-비즈니스연구
2014 .10
호텔고객이 지각한 관계편익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 산업에서 고객시민행동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 경제적, 정서적 동기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사회교환관점에서 고객시민행동의 영향변수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1급 호텔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1 .01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외식서비스 기업의 혁신적 조직문화가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 조직몰입과 조직시민행동의 교차수준 매개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