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기존 문헌 연구
3. 가설의 설정
4. 자료의 수집과 개념의 측정
5. 구조방정식 모형 분석 결과
6.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장벽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7 .10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중국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산업경제연구
2012 .02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모바일뱅킹 수용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의 관점에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8 .01
호텔의 서비스 회복과 서비스 품질이 관계품질, 고객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정보 다양성 추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2 .04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4 .01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11 .04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장벽의 조절적 작용
대한경영학회지
2011 .10
의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4 .08
음식서비스에 대한 지각된 가치와 고객 만족이 전환 의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평가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8 .06
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06 .08
이동전화서비스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고객만족과 전환비용 조절효과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3 .01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과 전환비용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