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이론적 배경과 연구가설
III. 연구모델 및 연구방법
IV. 결론 및 향후 연구의 방향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요접점직원의 이직에 따른 고객 이탈가능성 경감을 위한 탐색적 연구
경영관리연구
2009 .06
The Effect of Human Brand Characteristics of Customer Service Employees on Brand Attitude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외식업체 직원들의 이직의도 수준에 따른 임파워먼트 및 동일시가 고객이 지각하는 가치에 미치는 영향 : 직원과 고객데이터의 매칭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판매원의 브랜드 관계가 지각된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내·외부 고객의 관점에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6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Mutual Disclosure in The Full-Service Restaurant Industry
관광레저연구
2014 .02
서비스 직원의 신체적 매력도가 고객의 태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점과 패밀리레스토랑의 조절 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0 .06
서비스이익사슬 모형을 적용한 외식업의 구조적 관계와 경영전략에관한 연구 : 직원과 고객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12
접점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호텔 직원이 지각하는 직무 스트레스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근무부서,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9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호텔직원의 핵심자기평가, 지각된 고객언어폭력 및 이직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9
이직이 직원 채용 비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인적자본기업패널을 이용하여
기업과혁신연구
2018 .03
외식업체 종사원의 이직경험에 따른 직무만족과 이직의도 영향관계
호텔경영학연구
2014 .06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의 행동, 직원의 감정변화 및 서비스 제공수준의 영향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3 .06
Customer Churn Identifying Model Based on Dual Customer Value Gap
Management Science and Financial Engineering
201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