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은행 고객의 관계혜택이 고객-기업 동일시와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 고객 역할 명확성의 조절효과
기업경영연구
2016 .01
감정노동자의 ESG 활동에 대한 지각이 조직동일시와 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지역 콜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3 .04
호텔종사원이 지각하는 임파워먼트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직업존중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6
호텔종사자의 셀프리더십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임파워먼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16 .01
판매원의 브랜드 관계가 지각된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내·외부 고객의 관점에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6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기업 동일시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1
보육교사의 자기 조절력이 임파워먼트와 이직 의도에 미치는 영향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18 .01
고객은 언제 기업의 신제품 개발 웹사이트에 참여할까? 고객의 자기결정성과 임파워먼트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10
고객시민행동을 일으키는 원인으로서 로열티 프로그램 만족도의 직접효과와 고객기업동일시의 매개효과 검증: 광주⋅전남지역 4성급호텔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23 .06
외식기업 이용고객의 소비가치가 만족도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9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의 고객가치창출에 관한 연구: 의료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국내 5성급 호텔의 고객가치, 고객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상사의 협력과 이직의도 간 관계에서직무스트레스와 임파워먼트의 매개와 상호작용 효과: 콜센터 상담사를 대상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제품의 선택적 요인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의 특성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7 .01
자동차 A/S센터의 업무환경 품질이 직원만족,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22 .07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고객-기업 동일시가 서비스품질과 추천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