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서비스 품질의 정의와 평가
Ⅲ. 항공사 서비스 품질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싱가포르항공의 서비스경영 및 성공요인분석
항공진흥
2011 .12
항공사 종사자의 안전문화 인식이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인천국제공항지점 근무자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05
네트워크 조직을 통한 항공사의 환경변화 : Virtual Airlines를 중심으로
항공진흥
1999 .09
DEA 모형을 이용한 항공사 운영 효율성 평가
항공진흥
2009 .04
항공산업품질의 만족, 신뢰 및 재구매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4 .04
국적항공사 판매촉진이벤트의 서비스품질과 만족도 연구
한국항행학회논문지
2009 .01
항공사 서비스 접점품질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4 .08
국내 저가항공사 노선 효율성 평가
한국항공우주학회지
2018 .05
고객 충성도 및 항공사 이미지 형성에 기내 서비스품질이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6 .01
The Study on Social Network Service in the Airline Servic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2 .06
변화된 업무환경에서 인식하는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글로벌 브랜드 (항공사 조인트벤쳐)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8 .01
항공사 서비스 경영전략에 대한 인식이 고객가치 실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5 .01
국내 저가항공 산업의 선진화를 위한 정책적 제언
항공진흥
2011 .09
Service design for airline with variable opaque products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객실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7 .01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에 대한 연령대별 선택 속성 및 중요도 차이에 대한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7 .01
항공화물운송서비스 품질에 대한 서비스 이용자와 제공자간의 중요도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교통학회지
2004 .10
항공사 내부서비스품질, 직무만족,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3
저비용항공사의 적정 서비스수준에 대한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 학술대회
2016 .01
웹특성이 항공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