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서비스 품질 분석체계에 대한 조사연구
항공진흥
2007 .12
웹특성이 항공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5 .09
서비스 품질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3 .10
항공산업품질의 만족, 신뢰 및 재구매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4 .04
항공사 서비스 접점품질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4 .08
은행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 및 교차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6
시스템 및 정보서비스 관점에서 항공사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품질영향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2 .10
항공사 기내서비스품질, 고객가치, 관계유지의도의 영향 관계 -상위클래스 이용 승객을 대상으로-
한국항행학회논문지
2012 .01
항공사 내부서비스품질, 직무만족,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3
안경원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6 .12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객실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7 .01
싱가포르항공의 서비스경영 및 성공요인분석
항공진흥
2011 .12
고객 충성도 및 항공사 이미지 형성에 기내 서비스품질이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6 .01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사전지식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7 .01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4
공동주택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건축시공학회지
2011 .01
항공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전환비용의 조절적 효과
한국항행학회논문지
2012 .01
관광산업이벤트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2
항공사 서비스 경영전략에 대한 인식이 고객가치 실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5 .01
항공사 종사자의 안전문화 인식이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인천국제공항지점 근무자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