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레스토랑 이용객이 지각하는 고객가치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특급호텔과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고객지향성, 고객과의 관계기간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소재 특급호텔 레스토랑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9 .05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ㆍ경북지역 호텔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1 .01
호텔의 식 공간 연출 중 물리적 환경에 의한 고객감정반응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06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 레스토랑의 핵심 혜택과 구매 상황이 고객 만족과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산, 경남 지역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12
외식업체 이용고객 가치인식에 따른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3
호텔-고객 상호관계적 브랜드 자산에 따른 호텔 브랜드 태도 및 이용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09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회복공정성과 호텔이미지, 고객충성도 간 관계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 고객의 감정적 애착이 고객몰입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호텔 직영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호텔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P호텔 직영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호텔레스토랑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
2009 .08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6
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호텔고객의 불평요인 분석
관광연구저널
2004 .12
레스토랑의 서비스와 음식 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와 고객 반응간의 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6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가격공정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4 .09
외식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서 고객가치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