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럭셔리 패션 브랜드와 스마트폰과의 브랜드 제휴 효과에 대한 연구 : 품질 인식 및 구매 의향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4 .01
휴먼 브랜드와 기업 브랜드 제휴 상황에서 브랜드의 부정적 외부정보(사실적/평가적 정보)가 제휴 상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효익 연상 진단성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1 .12
주된 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성분형 브랜드 제휴가 소비자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8 .06
브랜드 전형성에 기반한 전략적 브랜드 제휴 효과에 관한 연구 -제품유사성과 개념일치성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9 .01
유통업체와 제조업체 브랜드의 성공적 제휴 : 가격과 품질 민감성의 조절효과
유통연구
2007 .10
유통업체 브랜드와 제조업체 브랜드간 전략적 연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4 .07
Brand Partnership-Driven Positional Advantage : Conceptualization and Propositional Development
대한경영학회지
2015 .01
브랜드 파트너링(Brand Partnering): 부정적 정보의 역할
기업경영연구
2014 .01
온라인 기업의 전략적 제휴 유형이 제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9 .01
정보처리동기, 제휴 브랜드 시장지위가 브랜드 희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4 .02
이종 산업 간의 글로벌 브랜드 제휴 사례 연구 - 브랜드 제휴의 성공 요인을 중심으로 -
무역연구
2010 .01
브랜드경험, 브랜드지식, 브랜드관계품질 및 브랜드관계지속성 간의 관계
영상저널
2013 .08
무형의 서비스 제품군에서 브랜드 스토리텔링전략이 소비자 공감과 브랜드 태도,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상호작용성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브랜드 스토리 유형이 소비자관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