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사용후기 사례와 책임인식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플랫폼의 이용후기 - 허위의 온라인 이용후기를 둘러싼 법적 쟁점 -
법조
2021 .12
후기
경제와사회
2023 .12
온라인 사용 후기의 유형에 따른 효과 연구: 자기해석의 조절적 역할
광고학연구
2020 .01
온라인 이용후기 관련 소비자 보호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9 .12
온라인 사용후기의 방향성과 유형 효과의 재검증 및 시간적 거리의 조절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너를 만났다〉 제작 후기
방송문화
2020 .06
The Impacts of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Reviews Posted on Online Stores on Perceptions of Online Shopping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소비자학연구
2015 .01
PART 6_후기청년 둘의 대담, 후기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4
육아커뮤니티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조회 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지각된 가치가 온라인 구매후기 작성동기와 구전행동 속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온라인서비스제공자의 책임 제한 규정체계 개선에 대한 소고 : 일반적 감시 의무를 중심으로
동아법학
2018 .08
온라인 호텔예약사이트 이용자후기 신뢰도에 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9 .01
구매후기 정보 누적이 온라인 쇼핑몰 제품의 평점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24 .08
신제품 구매시 온라인 사회적 결정 역할 : 신제품 혁신성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8 .01
편집 후기
한국사회복지학
2019 .11
편집후기
관훈저널
2021 .06
편집후기
관훈저널
2021 .03
편집후기
관훈저널
2021 .09
편집후기
관훈저널
2021 .12
온라인상의 기업 및 소비자 텍스트 분석과 이를 활용한 온라인 매출 증진 전략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