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사용후기의 방향성과 유형 효과의 재검증 및 시간적 거리의 조절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후기
경제와사회
2023 .12
The Impacts of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Reviews Posted on Online Stores on Perceptions of Online Shopping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소비자학연구
2015 .01
온라인 플랫폼의 이용후기 - 허위의 온라인 이용후기를 둘러싼 법적 쟁점 -
법조
2021 .12
온라인 이용후기 관련 소비자 보호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9 .12
구매후기 정보 누적이 온라인 쇼핑몰 제품의 평점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24 .08
온라인 사용후기에 대한 법적책임의식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가구유형과 자기해석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8 .01
온라인 구전정보의 특성이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4 .06
〈너를 만났다〉 제작 후기
방송문화
2020 .06
자기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결정상황에서 자기해석과 해석수준이 위험감수 정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온라인 거래 사이트의 사용후기에 대한 댓글의 속성이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PART 6_후기청년 둘의 대담, 후기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4
온라인 정보탐색에서 온라인 구매로 연결되는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유통연구
2015 .04
외모 관련 사회비교 상황에서 자기해석이 외모만족과 정서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8 .01
자기해석이 표적제품의 탐색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자기해석과 불확실성이 구독 선택에서 현상유지 편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의료서비스상품의 온라인 구전조회수에 영향을 미치는 구전정보특성에 관한 분석
상품학연구
2018 .01
e-만족도 및 e-로얄티가 대학생의 온라인구매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