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문제제기
Ⅲ. 사회적 책임활동 모형의 재정의
Ⅳ. 결론 및 토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진출 한국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중요도-성과 만족도 분석
로고스경영연구
2017 .06
글로벌 반도체기업들의 사회적 책임(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에 관한 사례 연구: TSMC와 Intel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고객들의 감정 반응, 행동 의도에 미치는 요인 분석 - 호텔 기업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무책임 활동이 소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 가시성의 비대칭적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3 .05
한국 대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진화: 시혜적 접근에서 전략적 선택으로
윤리경영연구
2019 .01
-비교법적 관점에서 본-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성화를 위한 법의 후견적 역할과 시사점
공법연구
2015 .10
기업의 경제적 책임활동과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투자배분이소비자의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자아이미지 일치를 매개로 하여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기업 간 관계에서 사회적 책임 활동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CSR 활동 유형 및 메시지 유형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리뷰
2019 .01
[Issue Interview] 노윤호 학교폭력 변호사_“더 교묘해진 학폭, 우리 책임입니다”
더스쿠프
2019 .07
외식 소비자 관점에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지속이용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9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정부의 역할 연구
한국부패학회보
2017 .03
소비자가 지각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명성, 기업신뢰 및 행동의도의 관계 분석 :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B2B 거래관계에서 CSR 활동이 관계발전 요인과 신뢰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6 .06
기업의 인지도를 고려한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치간의 연관성
경영교육연구
2016 .04
헌법상 경제질서에 의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법학연구
2023 .03
중국 인터넷쇼핑몰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태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태도 매개효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8
CSR 활동의 동정과 공감의 영향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