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한글 초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비자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한국 라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푸드네오포비아와 한국 식품안전태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곰페르츠 성장 모형을 활용한 라면 수요 예측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8 .01
상품 포장지 색상이 환경친화성 인식과 재활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1 .10
식품 패키지에 나타난 언어의 분석을 통한 진정성 마케팅 연구 -라면패키지 사례-
외식경영연구
2019 .01
수입 밀 가격의 밀가루 및 라면에 대한 비대칭적 가격전이 효과 분석
농업경제연구
2017 .01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중국도 일본도 베낀다… 높아진 ‘한국 라면’의 위상
한경BUSINESS
2023 .06
패키지 디자인 이미지가 지각된 품질과 가격 이미지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키지 크기와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10
[무비클릭 | 기적] 뻔한 청춘물’ 포장지 속에 숨은 ‘반전 감동’
매경이코노미
2021 .09
K-팝 해외공연이 K-푸드 소비량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BS 뮤직뱅크 해외 공연 전·후의 라면 소비량 비교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IPA를 활용한 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화장품 선택속성 비교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12
한국 국가이미지 효과의 중국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1
21세기 이미지 시론을 위한시 교육 방법론 연구
동아시아문화연구
2019 .01
호텔 상품의 선택과부화가 구매 선택 결정에 미치는 영향 - 관광지 친숙성과 구매 성향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9 .01
주거선택속성이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 서초구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5 .10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8 .12
중국스마트폰시장에서 원산지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1 .12
HMR 패키지 디자인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19 .01
중국 디자인산업의 발전 현황 및 특징에 대한 연구
현대중국연구
2016 .01
편의점 도시락 포장지의 색상이 제품의 건강 인식과 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헬스 리터러시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