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한글 초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소비자의 한국식품에 대한 소비가치와 계획행동이론에 따른 구매의도 연구: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 검증
소비문화연구
2020 .01
건강기능식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과 중국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4 .04
중국인의 한국음식 인지도가 한식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19 .01
소비자 추구혜택과 관심도 및 태도가 기능성건강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6 .10
가공식품의 추구혜택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21 .12
한국 관광객의 중국 길거리 음식에 대한 식품위험지각이 시식의도에 미치는 영향 : 푸드네오포비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0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만족도가 구매의도 및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면인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21 .08
한국 소비자의 온라인 식품구매 결정요인과 식품 공급사슬 다각화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20 .01
한중 소비자의 식품안전인식과 위험지각 및 안전식품 추가지불의도
소비자학연구
2022 .06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소비가치가 친환경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적용
프랜차이징 저널
2023 .03
식품소비가치가 로컬푸드와 친환경식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로컬푸드 소비자의 구매동기와 유형화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1 .12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 Toward Online Food Shopping Attributes: Applying Value-Attitude-Behavior Theory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외국산 식품포장에서 인지된 맛과 위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색식품 선호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4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식품 관여도에 따른 유기농 식품 수용과 저항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2 .06
친환경 식품 이용소비자의 체면민감성이 구매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9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싱글족의 편의점 편의식품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