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해석
Ⅳ.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측정능력에 대한 역동적 평가방안 탐색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7 .06
참조물을 활용한 역동적평가의 교수과정이 유아의 측정능력에 미치는 영향
아동학회지
2008 .02
스캐폴딩 집단유형 및 능력수준에 따른 역동적 평가과정이 유아의 측정능력에 미치는 영향
아동학회지
2009 .10
유아수학학습잠재력의 역동적 측정과정에서 나타난 발달적 경향 및 교수효과성 분석
유아교육연구
2006 .01
유아의 기하능력에 대한 소집단 역동적 평가방법의 교수효과
열린유아교육연구
2007 .12
역동적 평가과정을 활용한 유아측정활동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연구
유아교육학논집
2014 .06
개별화 교수-학습에서의 평가 방안 : 역동적 평가를 중심으로
교육방법연구
2008 .01
유아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도구의 타당화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10
유아측정능력에 대한 역동적평가도구 개발 연구
유아교육연구
2008 .01
역동적 평가의 스캐폴딩 집단유형과 능력수준에 따른 유아 기하능력발달의 차이
유아교육연구
2011 .01
유아의 수학문제해결력에 대한 역동적 평가 방안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04 .03
탐구활동에 기초한 측정 활동이 유아의 측정능력에 미치는 효과
한국영유아보육학
2008 .12
역동적 평가가 유아의 수개념과 수학문제해결과정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04 .12
만 4, 5세 유아의 기하학습잠재력과 역동적 평가의 교수효과
열린유아교육연구
2007 .04
역동적 평가유형에 따른 유아의 수학학습잠재력과 수학문제해결과정의 차이
유아교육연구
2004 .01
역동적 평가유형에 따른 4, 5세 유아의 수개념과 수학문제해결전략의 차이
열린유아교육연구
2005 .09
패턴과제를 이용한 유아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 방안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06 .09
유아의 측정능력과 수학적 개념 및 문제해결 능력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길이, 면적, 부피에 관하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1 .02
또래 협력에 의한 과학교수방법이 유아의 추론능력에 미치는 효과
열린유아교육연구
2004 .06
유아 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에 대한 교수효과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