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한글 초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찰음식에 대한 수요영향요인 분석 : 템플스테이 참가자를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관광자원으로서의 사찰음식의 속성이 방문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찰음식 체험의 조절효과검증
관광학연구
2024 .07
사찰음식 인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심리적 거리감에 따른 집단 간 차이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한국사찰음식의 인식 수준에 따른 체험만족도 차이 연구 : 사찰음식체험관을 방문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0
웰니스 관광상품으로서 사찰음식은 어떻게 발전할 수 있는가?* 사찰음식 상품의 개별성과 공통성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4 .05
의료관광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세분화 기준변수와 분석기법의 타당성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7 .01
사찰음식의 지각된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9
디지털 마케팅 시대 시장세분화전략의 유효성에 관한 연구: 패션의류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0 .12
사찰음식의 지각된 가치가 사찰음식에 대한 태도 및 한식이미지, 국가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사찰음식의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사찰음식 수강생을 대상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문화상품 선호도에 따른 기업 브랜드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3 .02
한류스타 관여도가 한국음식에 대한 인식,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대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8
토픽 모델링 기법을 활용한 음식관광 시장 세분화 : 소비자 추구편익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Type on the Effect of Brand Perception on Consumer Preference
경영경제연구
2024 .05
사찰음식전문점의 식 공간 연출이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11
[COMPANY] 2023 한국 브랜드 선호도
한경BUSINESS
2023 .10
[COMPANY]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
한경BUSINESS
202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