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18 .09
테마파크에서 지각된 가치가 인적 서비스, 구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Traditional word-of-mouth versus electronic word-of-mouth: Which one has a greater influence on purchase inten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A Study on Consumption Value of University Students in SPA Brand : The Moderating Effects of Self-Monitoring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4
음식관광 온라인구전정보특성이 신뢰, 구전수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온라인 구전효과가 서비스기대 일치도에 따라 구전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제품 속성별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The Effect of Online WOM of Menu Product Consumers on Product Perception Risk and WOM Effect
유통과학연구
2020 .01
네트워크 통계 분석을 활용한 소셜 미디어 연구: 부정적 구전의 특징 및 확산 요인 규명
로지스틱스연구
2022 .12
The Impact of Word of Mouth on Customer Perceived Value for the Malaysian Restaurant Industry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6 .08
외식업체 정보제공수단이 장소애착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호텔 레스토랑의 온라인 구전 특성이 이미지, 태도, 그리고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1
호텔 레스토랑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과 행동의도 간에 영향관계에서 신뢰전이 효과
관광경영연구
2016 .01
레스토랑 온라인 구전정보특성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 플랫폼 특성이 경험가치, 모바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지각된 가치가 온라인 구매후기 작성동기와 구전행동 속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외식 프랜차이즈의 서비스 품질이지각된 가치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충동구매와 구매 후 행복에 미치는 영향: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외식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 전반적인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 구전의 매개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