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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법경제학회 법경제학연구 법경제학연구 제12권 2호
발행연도
2015.8
수록면
177 - 206 (30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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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검색 키워드광고 시장에서 광고주들은 광고대행사를 통해 인터넷 포털에 광고를 게재한다. 인터넷 포털 사업자들은 자신들의 광고대행사 간에“키워드 광고대행사 간광고주 이관제한”정책을 시행하여, 광고대행사들이 다른 광고대행사로부터 이전받을 수있는 광고주 수와 규모에 일정한 제약을 부과하였다. 본 논문에서는 공정위의 2014년 네이버-다음 동의의결을 광고주 이관제한정책을 중심으로 소개하고, 광고주 이관제한정책이가지는 경쟁효과를 분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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