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초등학교 사회과 평가에 대한이론적 고찰
Ⅲ. 연구의 설계 및 방법
Ⅳ. 결과 분석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적장애 학생의 사회과 교육의 실제에 관한 특수교사의 경험과 인식 : Focus Group Interview를 활용하여
지적장애연구
2015 .01
초등학교 사회과 평가 계획 현황 분석
사회과교육
2019 .09
사회과 수행평가에 대한 초등 교사의 인식 조사 : 포커스 그룹(Focus Group) 논의를 중심으로
사회과교육
2016 .03
사회과 수업에서 의사소통행위에 대한 교사와 학습자의 인식
사회과교육
2018 .06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한 초등 사회과 수업 전문성에 대한 예비 특수교사의 인식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20 .01
사회과 교과 역량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 조사연구
열린교육연구
2022 .05
초등 예비교사의 사회과 수업실연 전-중-후 반성의 양상: 수업설계 역량 함양을 중심으로
사회과교육연구
2020 .01
학교수준 학생평가 운영 실태 및 인식 조사
교육평가연구
2017 .03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실시된 중학교 사회과 원격수업에 대한 질적 사례연구
시민교육연구
2020 .01
2015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 운영 실태와 개선 방안 : 초등학교 3∼4학년을 중심으로
교육연구
2021 .01
비대면 상황에서의 초등 사회과 수업 양상과 의미
사회과수업연구
2021 .12
2015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의 인식
시민교육연구
2017 .01
사회과 수업전문성에 관한 초등교사의 인식
사회과교육연구
2016 .05
사회과 교사의 수업전문성 영향 요인 분석: 교사 요인과 학교 요인을 중심으로
시민교육연구
2024 .03
핵심역량 계발 관련 2009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에 대한 교사 인식
사회과교육
2015 .09
초등 과학 지도교사의 학생 평가 전문성 인식과 실제에 대한 사례 연구
초등과학교육
2022 .02
교사의 학생평가 역량에 영향을 주는 변인 탐색 연구
교육과정평가연구
2021 .01
교실내 학생평가의 운영실태와 개선 방향
교육과정평가연구
2015 .01
초등 영어 교사의 교수 및 평가 전문성에 대한 교사와 학생의 인식
한국초등교육
2019 .01
2022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의 사회과 역량 반영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 인식 조사 연구
사회과교육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