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Ⅳ.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예능 프로그램 속 브랜드 PPL의 효과에 관한 연구-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와 침입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PPL 광고 배치 유형에 따른 브랜드 회상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버라이어티 쇼 달려라 형제 시즌 2 PPL 광고 유형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TV 간접광고에 노출되는 브랜드에 대한 수용자의 태도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태양의 후예' 신드롬으로 본 드라마 간접광고(PPL)
조형미디어학
2016 .05
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PPL과 드라마이미지의 부합도가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5 .08
홈트레이닝 유튜브 채널 PPL광고속성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OTT(Over-The-Top)플랫폼 골프콘텐츠의 PPL광고속성과 브랜드인지도,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골프연구
2022 .12
TV 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가 PPL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Z세대 대상 콘텐츠 유형에 따른 외식 프랜차이즈의 PPL 반응과 이용 의도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02
스포츠웹툰 내 PPL이 중학생의 스포츠용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웹툰 윈드브레이커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2
한국 TV 예능(오락) 프로그램에 나타난 간접광고의 형태 및 효과연구 -SBS 러닝맨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5
한국인의 중국 TV 드라마 시청 동기, 문화 근접성이 중국 국가 이미지 및 시청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애니메이션연구
2023 .03
애니메이션의 속의 PPL과 중국에서의 적용 가능성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5
한류드라마와 동아시아 문화정체성 -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중심으로
드라마연구
2017 .01
한류드라마 시청 전후 중국 소비자의 한국화장품 브랜드 인식변화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중국 TV 드라마에 나타난 간접광고 유형에 대한 시청자의 태도 분석 - 드라마 <환락송 : 欢乐颂>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브랜디드 콘텐츠에 있어서 웹 드라마의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한류드라마 콘텐츠 개발 연구 : <태양의 후예> 중국 시청자 의견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6 .06
브랜디드 콘텐츠 뮤직비디오의 표현과 PPL 배치 유형, 가수 선호도가 브랜드 인지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1 .11
한국 드라마 영상에 대한 중국 시청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