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8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간접광고에 노출되는 브랜드에 대한 수용자의 태도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태양의 후예' 신드롬으로 본 드라마 간접광고(PPL)
조형미디어학
2016 .05
TV 예능 프로그램 속 브랜드 PPL의 효과에 관한 연구-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와 침입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애니메이션의 속의 PPL과 중국에서의 적용 가능성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5
한국 TV 예능(오락) 프로그램에 나타난 간접광고의 형태 및 효과연구 -SBS 러닝맨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5
OTT(Over-The-Top)플랫폼 골프콘텐츠의 PPL광고속성과 브랜드인지도,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골프연구
2022 .12
홈트레이닝 유튜브 채널 PPL광고속성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중국 여성 시청자들의 드라마 시청 후 태도, 브랜드 신뢰감, 연예인 동조성, 패션 유행 의식이 PPL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별에서 온 그대” 한국 드라마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TV 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가 PPL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PPL과 드라마이미지의 부합도가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5 .08
브랜디드 콘텐츠 뮤직비디오의 표현과 PPL 배치 유형, 가수 선호도가 브랜드 인지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1 .11
스포츠웹툰 내 PPL이 중학생의 스포츠용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웹툰 윈드브레이커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2
Z세대 대상 콘텐츠 유형에 따른 외식 프랜차이즈의 PPL 반응과 이용 의도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02
중국 TV 드라마에 나타난 간접광고 유형에 대한 시청자의 태도 분석 - 드라마 <환락송 : 欢乐颂>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Before & After 영상광고의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 제약, 의료제품브랜드를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8
구조방정식 모형을 통한 스포츠 중계의 가상광고 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스포츠이벤트와 기업의 유사성 유형과 광고노출빈도에 따른광고태도 및 광고효과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5 .01
브랜드스토리 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자기조절모드의 조절역할과 설득지식의 매개효과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샤넬 패션광고의 유형과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4 .09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