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간접광고에 노출되는 브랜드에 대한 수용자의 태도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한국 TV 예능(오락) 프로그램에 나타난 간접광고의 형태 및 효과연구 -SBS 러닝맨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5
PPL 광고 배치 유형에 따른 브랜드 회상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버라이어티 쇼 달려라 형제 시즌 2 PPL 광고 유형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태양의 후예' 신드롬으로 본 드라마 간접광고(PPL)
조형미디어학
2016 .05
애니메이션의 속의 PPL과 중국에서의 적용 가능성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5
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PPL과 드라마이미지의 부합도가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5 .08
홈트레이닝 유튜브 채널 PPL광고속성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Z세대 대상 콘텐츠 유형에 따른 외식 프랜차이즈의 PPL 반응과 이용 의도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02
OTT(Over-The-Top)플랫폼 골프콘텐츠의 PPL광고속성과 브랜드인지도, 브랜드태도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골프연구
2022 .12
중국 여성 시청자들의 드라마 시청 후 태도, 브랜드 신뢰감, 연예인 동조성, 패션 유행 의식이 PPL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별에서 온 그대” 한국 드라마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TV 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가 PPL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스포츠웹툰 내 PPL이 중학생의 스포츠용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웹툰 윈드브레이커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2
브랜디드 콘텐츠 뮤직비디오의 표현과 PPL 배치 유형, 가수 선호도가 브랜드 인지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1 .11
TV 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가 제품 간접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아웃도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예능프로그램의 OSMU(One Source Multi Use) 사례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5 .01
텔레비전 예능 프로그램 중 타이틀 기술의 응용과 연구 : 중국판 예능 프로그램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중국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개인방송 시청만족도 요인이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간접광고 태도를 조절변수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인스토어 미디어의 인게이지먼트 구성요소와 측정에 관한 실증적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의 TV로고 타이틀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한국 화장품 브랜드 개성이 중국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