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홈트레이닝 유튜브 채널 PPL광고속성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TV 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가 PPL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TV 간접광고에 노출되는 브랜드에 대한 수용자의 태도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PPL 광고 배치 유형에 따른 브랜드 회상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버라이어티 쇼 달려라 형제 시즌 2 PPL 광고 유형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TV 예능 프로그램 속 브랜드 PPL의 효과에 관한 연구-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와 침입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한국 TV 예능(오락) 프로그램에 나타난 간접광고의 형태 및 효과연구 -SBS 러닝맨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5
'태양의 후예' 신드롬으로 본 드라마 간접광고(PPL)
조형미디어학
2016 .05
애니메이션의 속의 PPL과 중국에서의 적용 가능성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5
아웃도어 의류 광고사진 속 모델 성별에 따른 여대생들의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의 관계 사례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디드 콘텐츠 뮤직비디오의 표현과 PPL 배치 유형, 가수 선호도가 브랜드 인지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1 .11
골프용품에 대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 골프공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브랜드 인트로영상 사운드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영화제작사와 OTT 브랜드 중심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중국 여성 시청자들의 드라마 시청 후 태도, 브랜드 신뢰감, 연예인 동조성, 패션 유행 의식이 PPL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별에서 온 그대” 한국 드라마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한류 화장품 광고모델의 특성이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8 .01
OTT 서비스 특성이 OTT 서비스의 이미지, 만족 그리고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OTT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사 특성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10
브랜드 게임화 광고의 브랜드 이미지 일치성과 광고 유희성이 사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12
스포츠아웃도어 광고속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브랜드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애정에 미치는 영향 -광고모델 속성의 조절효과-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화장품 광고모델 호감도가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유형을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