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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문제 설정 및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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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방송통신위원회의 지상파 중간광고 도입 정책 - 분리편성광고(PCM)로부터의 교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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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4
지상파 TV 중간 광고의 상대적 가치 분석 : 전/중/후CM의 성별, 연령, 시간대 등에 따른 차이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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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10
지상파TV 중간광고의 단계적 도입 방안에 대한 연구: 일반 시청자와 전문가들의 인식조사를 바탕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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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1
스마트폰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 노출과 구매의사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시급 중심 광고요금제의 비용효율성과 광고판매율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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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6
지상파TV 방송의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일반 시청자와 광고인의 인식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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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1
TV, 온라인, 모바일의 3-Screen 통합광고노출과 중복노출의 규명 및 통합광고노출량 추정모델에 대한 연구
광고학연구
2015 .01
TV 가상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 시청방해와 맥락일치성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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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9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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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6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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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6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엘리베이터 TV 광고의 인지 및 효과에 관한 연구: 실험적 접근과 EEG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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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9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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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수용자의 사회적비교성향이 TV드라마 간접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광고태도의 매개효과와 광고회의주의와 광고회피의 조절된 매개효과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11
TV 광고 요금구조에 관한 연구: 지상파 방송 시급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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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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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9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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