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국내외 리콜 정보 제공 관련 규정 및 지침
Ⅲ. 소비자 중심적 리콜 정보 제공의 지향점
Ⅳ. 소비자 중심적 리콜 정보 시안의 평가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콜 위해성 정보 이해도가 리콜 제품 위해성 지각도와 리콜 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해성 정보 수준에 따른 차이 탐색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7 .01
AHP 분석을 활용한 수입 자동차 리콜부품의 수요 예측 요인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소비자의 안전상향 지불의도와 리콜기업 신뢰도가 리콜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소비자역량의 조절효과
소비자문제연구
2018 .12
자동차 리콜 법제의 쟁점과 그 검토
민주법학
2019 .01
제품 결함에 따른 기업의 리콜에 대한 소비자 인식 탐색
윤리경영연구
2018 .01
Do Foreign Vehicle Manufacturers Delay Recalls? The Case of the Korean Car Market
응용경제
2018 .01
제품안전 강화를 통한 소비자의 안전에 관한 권리확보 방안
법이론실무연구
2017 .04
기업의 위기 상황에서 브랜드에 대한 투자는 보답하는가?:리콜 상황에서 브랜드 몰입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9 .01
Ex Post Liability, Ex Ante Safety Regulation, and Impending Product Recalls
산업경제연구
2016 .02
리콜정보의 소비자 활용도 제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5 .11
[리콜명령의 허점] ‘이미 산 소비자’는 없는 리콜의 덫
더스쿠프
2024 .07
중국에서 휴대폰 리콜기업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리콜 만족도의 매개효과와 소비자 적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9 .01
[Current Economy] 단독보도 폭스바겐 또 리콜 논란_먹통 폭스바겐, 리콜 받았는데 또 리콜
더스쿠프
2020 .07
[Infographic] 리콜제품 유통주의보 : 해외 리콜 제품들이 국내서 판치는 까닭
더스쿠프
2022 .03
제품 리콜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고객 태도를 매개로 하여보복행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산동성(山東省) 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8 .01
Buffering Against the Damaging Effect of Product Recall
연세경영연구
2021 .06
소비자안전을 위한 규제법제에 관한 공법적 고찰 : 소비자기본법상 안전조치(리콜제도)를 중심으로
법이론실무연구
2017 .04
기업의 리콜실행에 따른 브랜드 신뢰가 기업신뢰, 브랜드 충성도 및 브랜드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9
Do Risks and Recall Costs Affect Manufacturers' Tire, Child Seatbelt, and Equipment Recall Decisions?
경제연구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