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III.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V.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울 도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8 .12
중국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적인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관광목적지의 다차원적 이미지, 만족도와 장기적 관계지향성 간 구조적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1 .09
관광지 방문 전후 이미지, 만족, 행동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 2018동계올림픽방문 외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09
그래피티 관광상품의 지속가능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부산 감천문화마을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1
국내 관광지의 정서적이미지와 인지적이미지가 특산음식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신정현의 ‘인물로 보는 차 이야기’ | 22 중국 최초 차 기계를 만든 ‘장텐푸’] ‘발로 비벼 만드는 더러운 차’ 이미지 바꾸다
매경이코노미
2021 .09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와 미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단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8 .12
생태관광지역의 이미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제 대암산 용늪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5
공항 서비스 품질이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광지로의 국제공항, 관광 경험으로의 국제공항 서비스 -
관광연구논총
2020 .02
미국의 국가이미지와 방문경험이 해외직구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통상정보연구
2017 .03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중국 소비자의 한국 재방문 유도를 위한 관광 및 유통 전략에 관한 연구: 모바일 사용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일본 대학생이 인식하는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21세기 이미지 시론을 위한시 교육 방법론 연구
동아시아문화연구
2019 .01
랜드마크의 인지속성, 지역이미지, 방문의도 간의 관계 : 제천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1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의료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재방문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 품질 매개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