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스포츠구단의 내부마케팅이 내부고객의 시장지향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상업 피트니스 센터의 내부마케팅, 시장지향성, 경영성과 간의 구조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8
상업 피트니스 센터의 관계마케팅 전략과 시장지향성, 센터이미지, 고객만족과의 구조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미용서비스 산업의 내부마케팅이고객지향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Orientation point 19-3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11
Orientat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스포츠클럽의 CSR 지향성과 기업가 지향성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미용종사자의 내부마케팅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직몰입의 매개효과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9
골프브랜드의 마케팅활동, 관계자산, 소비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피부관리실 내부마케팅 요인이 종사원의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빛채 그룹을 대상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2 .02
골프장 내부마케팅 활동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17 .01
소비자의 골프 클럽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가치 평가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골프 브랜드 광고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신규골프브랜드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활동이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2 .09
피부미용 종사자의 권한위임과 교육훈련이 서비스 지향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뷰티서비스업 구성원의 내부마케팅과 고객지향성의 관계에서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8 .01
골프 의류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애착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8
중소벤처기업의 브랜드 자원과 시장점유율의 관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골프클럽 마케팅믹스 요인과 브랜드자산 및 브랜드애착의관계모형 검증
골프연구
2018 .01
메타버스를 활용한 스포츠 브랜드 체험마케팅이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글로벌성이 다차원적 공익연계마케팅을 통한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브랜드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