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가설 및 연구모형
Ⅳ. 연구방법
Ⅴ. 연구문제 검증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여성 소비자의 화장품 소비성향이 제품선택속성과 정보탐색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윤리적 제품’, 이름만으로 충분한가? 브랜드 명성과 지각된 윤리성의 정도가 소비자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광고의 시각적 제시가 윤리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 해석 수준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소비자 특성이 기업의 공익활동 인식 및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8 .11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기업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1
사회적 활동제한상황에서의 스포츠소비자의 문화소비성향, 소비만족,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기업의 윤리경영과 소비자 신뢰, 구매행동의융합적 관계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공공연구기관의 기술마케팅 현황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외식기업 O2O 서비스의 소비가치가 소비성향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3 .03
소비자의 독립성이 합의된 주장 광고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빅데이터 기반 머신러닝 기법을 활용한 소비자유형 분석 및 군집화에 관한 연구: 고객 리뷰평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친환경제품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자발 참여형 vs. 기업 주도형 공익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진정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소비자의 특성이 공유가치창출 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사회심리학적 변인과 가치일치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자동차 UI의 경험 마케팅 효과에 대한 연구: - Eco-Driving과 웰컴 시스템 UX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8 .01
컨벤션조직의 공익마케팅활동이 개최지 효과 및 브랜드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Z세대의 사회적 기업 패션제품 구매의도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베트남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가치 연구 : 한국인삼제품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8 .05
광고 모델의 국적과 메시지 및 신제품 유형, 문화적 거리감이 광고 및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