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 연구와 가설
Ⅲ. 연구모형과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쇼핑몰 품질요인이 소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 전후 온라인 쇼핑몰 전환 행동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2 .02
온라인 쇼핑몰 품질요인이 지각된 소비자 가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20 .01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른 모바일 쇼핑몰의 품질속성이 만족, 신뢰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6
The effects of the delivery service quality of online fresh food shopping malls on e-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of online customers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1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중국의 온라인 쇼핑물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만족도, 재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21 .01
The Determinants of Continuous Usage Intention for One-on-one Online English Education Progra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0
온라인쇼핑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한국인과 중국인의 비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촉진서비스 활동이 사용의도와 거래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쿠폰사용 편의성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디지털 고객 경험 속성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전환 의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인터넷쇼핑몰기업의 해외유통채널별 기업특성과 창업자 특성이 국제화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집단 간 차이 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8
온라인 쇼핑몰의 사용자 특성과 정보프라이버시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 몰입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The Effects of Online Shopping Mall Attributes and Consumer Shopping Style on Shopping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복합쇼핑몰 내 외식업체의 체험과 만족, 소비자행복, 관계지속의도 간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5
조절초점 적합성과 구매의도간의 관계 : 온라인 쇼핑몰 품질의 시그널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온라인 쇼핑몰 HMR 선택속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2
온라인 여행사 웹사이트의 정보특성, 만족도, 향후 이용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6 .01
User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Fashion Mobile Applications: Mediating Effect of Flow
Academy of Asian Business Review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