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내용 및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헤어미용실의 관계자산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프랜차이즈 헤어샵의 관계형성프로그램이 고객감정반응과 참여행동 간의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미용종사자의 라포형성이 관계감정과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12
미용실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미용실 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헤어미용실에서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이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6 .01
뷰티샵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몰입과 고객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및 매개효과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프랜차이즈 미용실의 상호작용공정성과 고객몰입, 고객시민행동 간의 영향관계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중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10
미용실 인식과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미용실 고객의 쇼핑성향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미용실 경영자의 심리적 자본이 관계품질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미용서비스 산업의 관계혜택에 따른 관계결속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3 .06
프로구단 로열티 프로그램의 가치, 고객만족, 관계몰입 및 관계유지의도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4
스포츠센터 서비스접점 종사원의 친사회적행동과 고객참여,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코칭능력개발지
2025 .03
미용실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 및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헤어미용 서비스의 회복공정성이 관계품질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12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1인 미용실의 재개념화와 운영 및 이용현황 분석- 1인 미용실 운영자와 이용자를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미용실 유형별 미용 서비스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일반·1인 미용실을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