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9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의도 : 보안요인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기술수용모델(TAM)을 이용한 드론물류서비스 활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18 .12
공항의 IT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사용자의 기술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클라우드 서비스의 산업별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 연구
2020 .12
Kano모형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카 기능의 고객 만족도 분석 : 신기술 사용경험 유무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8
연계성이 클라우드 서비스의 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Kano 모형을 이용한 전시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무역전시연구
2016 .01
온라인 P2P 대출 서비스 성공 요인 도출 : Kano 모형과 Fuzzy-AHP 기법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KANO 모형과 FUZZY-AHP를 이용한 온라인 P2P 대출 서비스 성공 요인 도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기술수용모델을 활용한 OTT 서비스의 이용동기 및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Smart Mobile Tourism Applications`s Quality Classification and Customer Satisfaction Improvement by KANO Model and AHP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온라인 MICE 행사 참가자들의 미팅테크놀로지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 모델을 활용하여
호텔경영학연구
2022 .04
Kano 모형을 이용한 항공사 영유아 고객의 기내특화서비스 청사진 도출
관광학연구
2015 .01
AHP와 유전 알고리즘에 기반한 클라우드 서비스 선택 방안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수정된 Kano 모델을 활용한 지역축제 서비스품질 개선방안 : 원주 삼토페스티발을 대상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The Impact of the Mere Presence of a Free Version in the Freemium Strategy: Bidirectional Effects of a Free Version on Consumers’ Preference for the Premium Option
마케팅연구
2021 .02
중저가 호텔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ano 모형을 이용한 품질분류의 적용
관광연구
2017 .01
클라우드 서비스 생태계 내의 협업 사례 연구: 클라우드 서비스 중개업을 중심으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