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7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ANO 모형과 FUZZY-AHP를 이용한 온라인 P2P 대출 서비스 성공 요인 도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Kano모형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카 기능의 고객 만족도 분석 : 신기술 사용경험 유무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8
온라인 P2P 대출 서비스 성공 요인 도출 : Kano 모형과 Fuzzy-AHP 기법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Kano 모형과 AHP(Analytic Hierarchy Process) 분석을 활용한 소셜 커머스 서비스 품질의 우선순위 결정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Kano 모형을 이용한 전시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무역전시연구
2016 .01
Kano 모형과 PCSI Index를 활용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평가
경영교육연구
2021 .10
Kano모델을 이용한 한식당 서비스품질 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2015 .01
중저가 호텔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ano 모형을 이용한 품질분류의 적용
관광연구
2017 .01
Kano 모형과 Fuzzy-AHP를 이용한 온라인P2P 금융 서비스 성공요인 도출
지식경영연구
2018 .01
웹툰 서비스에 대한 카노 모델 적용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수정된 Kano 모델을 활용한 지역축제 서비스품질 개선방안 : 원주 삼토페스티발을 대상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온라인 리뷰의 텍스트 분석을 통한 Kano 모델 품질속성 판별 기법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Kano Model을 활용한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 속성분류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Kano 모형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관광벤처기업의 모바일 여행플랫폼 서비스 품질 분석
관광레저연구
2021 .08
포털사이트의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ano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Kano 모델에 기반한 베이커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Kano 모형을 이용한 항공사 영유아 고객의 기내특화서비스 청사진 도출
관광학연구
2015 .01
Kano 모형을 이용한 모바일 음식배달 어플리케이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6
Kano 모형과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를 이용한 공연장 서비스품질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Kano모델을 활용한 조직진단 분석방안 연구 -A자치단체의 조직진단사례에 적용하여-
한국지방자치학회보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