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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Mobile Tourism Applications`s Quality Classification and Customer Satisfaction Improvement by KANO Model and AHP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Kano Model을 활용한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 속성분류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Kano 모형을 이용한 전시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무역전시연구
2016 .01
Kano 모형과 Fuzzy-AHP를 이용한 온라인P2P 금융 서비스 성공요인 도출
지식경영연구
2018 .01
Kano 모형과 PCSI Index를 활용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 평가
경영교육연구
2021 .10
중저가 호텔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ano 모형을 이용한 품질분류의 적용
관광연구
2017 .01
Social Commerce Service Quality and Word-of-Mouth Intention : An Application of the Expectation–Disconfirmation Theory
경영경제연구
2019 .11
Kano모형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카 기능의 고객 만족도 분석 : 신기술 사용경험 유무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8
웹툰 서비스에 대한 카노 모델 적용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KANO 모형과 FUZZY-AHP를 이용한 온라인 P2P 대출 서비스 성공 요인 도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온라인 P2P 대출 서비스 성공 요인 도출 : Kano 모형과 Fuzzy-AHP 기법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포털사이트의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ano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온라인 리뷰의 텍스트 분석을 통한 Kano 모델 품질속성 판별 기법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Kano 모형을 이용한 항공사 영유아 고객의 기내특화서비스 청사진 도출
관광학연구
2015 .01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사이의 인과관계에서 서비스 요인과 고객 요인의 상호작용 효과: 카노모델과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0 .01
소셜커머스 품질-만족 효율성의 분석: 시스템 품질, 정보 품질, 서비스 품질 간의 비교
인문사회 21
2022 .10
수정된 Kano 모델을 활용한 지역축제 서비스품질 개선방안 : 원주 삼토페스티발을 대상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한·일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8 .09
한 · 중 O2O커머스 참여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연구 : 소비자태도의 조절효과 분석
경영경제연구
2018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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