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종사원의 고객무례경험이 직무스트레스와 일탈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직후원인식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고객의 무례한 행동이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정서적 고갈과일탈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고갈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객실승무원이 지각하는 무례함이 직무스트레스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직장 무례함이 항공사 승무원의 역할 행동에 미치는 영향: 직무소진의 매개효과와 인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4 .08
잠재성장모형으로 살펴본 고객 비시민성: 감정노동자의 감정지각능력 및 감정소진과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21 .06
Big 5에 기반한 성격 특성이 고객 및 상사 무례함에 대한 구성원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 승무원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고객무례경험이 원무행정직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2
호텔산업에서 직장 내 무례함이 직무만족, 조직 일탈행동 및 심리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유교적 근로가치의 조절역할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직장 무례함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직냉소주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혁신기업연구
2024 .09
무례목격이 무례가해에 미치는 영향: 직무스트레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1 .12
서비스종사원이 경험하는 고객 무례함 유형과 인식에 관한정성적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조직 내 무례행동의 구조적 선행요인 : 사회적 네트워크 관점
경영학연구
2017 .12
특급호텔에서의 고객무례함이 종사원의 직무만족도와 직장 내 일탈행동에 미치는 영향: 객실, 식음료 및 객실관리부서의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4
무례나선의 실증적 검증 : 조직 및 고객의 두 가지 원천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8 .06
고객의 무례함이 직무스트레스, 이직의도 및 정서적 고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항공사 객실승무원을 대상으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무례행동이 직무스트레스,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노동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7 .11
경찰공무원의 조직 내 무례함 경험이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
경찰학연구
2017 .09
경찰공무원의 조직 내 무례함 경험과 자신의 무례한 행동: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한국공안행정학회보
2017 .01
교환관계에서 무례함이 구성원의 생산성에 미 치는 영향: 의료기관 경영자를 위한 시사점 도출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