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모바일앱 특성이 사용에 대한 태도와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재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에 대한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비용 항공사를 중심으로 -
관광진흥연구
2017 .01
항공사 모바일 앱 서비스 사용자들의 실용적, 쾌락적, 사회적 동기가 공동가치 창출 태도와 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6
항공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항공사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저가항공사의 이용 동기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구전에 의한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09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메타프론티어 분석을 통한 항공사 그룹별 효율성 비교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항공사의 내재적 환경단서가 소비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3
항공사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동향 분석: 1995년-2017년
관광경영연구
2017 .01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항공사 이미지와 고객태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2
항공사앱 이용에 따른 경험적 가치가 즐거움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전략적 제휴와 회원사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과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21 .01
항공사 브랜드자산과 고객충성도 및 프리미엄 지불의도 간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1 .04
방한 중국관광객의 항공사 선택속성 평가 및 선택속성 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중국항공사와 한국항공사의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6 .10
항공사 SNS 광고속성이 소비자 반응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1 .08
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브랜드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6 .03
항공사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감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8 .04
몽골 소비자의 국제선 항공사 재이용의도 영향 요인 연구 -몽골 국적 항공사와 외항사와의 비교-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소비가치가 항공사 선택속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