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행연구자로서 예비유아교사의 가능성 탐구:행동관찰과 분석 사례를 통하여
유아교육연구
2007 .01
교사 연구자들의 연구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교과교육학연구
2009 .01
현장개선과 실행연구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요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8 .06
교사 연구와 교사 연구자의 실제에 대한 교사 연구자의 인식
교육인류학연구
2018 .01
남자 유아교사에 대한 현직유아교사와 예비유아교사의 인식비교
유아교육학논집
2011 .04
유아과학교육에서의 실행연구를 통한 교사의 변화
유아교육학논집
2011 .12
예비유아교사가 인식한 유아교사 이미지의 변화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07 .12
유아교육을 전공하는 ‘남자 예비유아교사’들의 이야기
한국영유아보육학
2013 .07
실천적, 반성적 유아교사교육에 나타난 예비유아교사의 사고변화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학논집
2008 .02
액션러닝 기반 교사교육에 참여한 영아교사의 경험 탐구
유아교육연구
2015 .01
교사-유아 간 교실 담론 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06 .08
공감적 교사 훈련프로그램에 참여한 보육교사의 이해와 행동의 변화 분석
유아교육학논집
2013 .10
유아교사와 유아가 인식한 유아교사의 이미지 이해
유아교육연구
2007 .01
학습공동체를 통한 내러티브 교육과정의 실행과 교사-유아의 관계 분석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19 .01
공립유치원 고경력 교사의 정체성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8 .06
예비 유아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유아교사의 특성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유아교사의 장애유아 통합교육 이미지 유형에 기반한 교사교육 콘텐츠 개발
한국영유아보육학
201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