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규 패션브랜드 웹사이트 색채계획 연구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05 .12
웹사이트 평가요인을 활용한 브랜드 웹사이트 구축 사례연구 - 현대비앤지스틸 웹사이트 구축 결과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브랜드 웹사이트의 시각적 경험에 따른 브랜드 태도 변화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패션 브랜드와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상관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패션 웹 사이트를 위한 패션 컬러 코디네이션 도구의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매스티지 가방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 -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패션제조업체의 브랜드 노출여부와 소비자의 브랜드 민감성이 패션유통 PB상품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패션 브랜드애착이 확장된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패션 명품의 브랜드 차별화 전략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6
패션 브랜드 분류 기준에 관한 소비자 인식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2 .12
웹 아이덴티티 구현과 브랜드 이미지의 상관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6 .03
구찌 인스타그램에 나타난 뉴미디어 패션 콘텐츠 분석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9 .01
웹디자인에 있어서 팝아트에 관한 연구 : 패션 사이트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프로모션 사이트의 웹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개성 관계에 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6 .01
해외 유명 패션브랜드 제품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3
웹상에서의 긍정적 브랜드 경험 구현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뉴실버 세대의 패스트 패션 브랜드 런칭을 위한 패션 디자인 개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패션브랜드 소셜미디어 상호작용과 혜택이 소비자-패션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