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푸드카빙데코레이션 교육에 의한 자아존중감 향상 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4
청소년이 지각하는 푸드 카빙에 대한 직업이미지가 진로결정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사회적 지지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관광스토리텔링이 러브마크와 브랜드자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Tourism Research
2020 .01
레스토랑의 경험적 가치가 러브마크, 로열티 형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11
공연관광의 감성적 경험이 러브마크, 동일시, 관계지속의도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8
[푸드] 세계화 15년 만에 빛 발하는 K-푸드
한경BUSINESS
2023 .10
한국형 치유관광의 개념모델 정립 및 치유효과 분석에 관한 연구 : 자연기반 아웃도어레크리에이션 참여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5
관광목적지의 스토리텔링, 러브마크 및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연구
2018 .01
외래관광객들의 한옥경험요소가 관광가치, 러브마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Schmitt의 경험마케팅이론 적용
관광연구저널
2020 .11
치유농업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고찰
벤처창업연구
2018 .08
관광지의 브랜드 동일시가 러브마크,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2
힐링관광 참여자의 주의회복과 치유프로그램에 대한 감정이 삶의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7
치유관광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에 간의 구조적 관계: 농촌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6 .10
[정책] 신 정부, ‘K-푸드’ 판 더 키운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7
여행동기에 따른 여행 치유경험과 심리적 효과
관광학연구
2023 .05
외식 O2O 플랫폼의 경험적 가치와 러브마크, 인게이지먼트, 로열티 간 구조적 관계 연구
관광연구논총
202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