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METHODOLOGY
4. RESULT
5. DISCUSSION AND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Text Mining Approach to Understand Seat Comfort Experience of Airline Passengers through Online Review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9
Topic trend analysis of airline companies based on online customer reviews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항공사의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객경험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ECR기반 항공사 접점서비스에 따른 관계배태성이 고객-기업동일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내국인·외국인 차이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Possible Linkage between Management of the Service Supply Chain and the Power to Influence Potential Customers for Airline Booking
유통과학연구
2023 .05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항공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항공사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항공관련 연구동향 : 2009-2020년 관광관련 학술지 게재 논문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저가항공사의 이용 동기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구전에 의한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09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A Study on the Customer Value of Airline's SNS: Focused on Improving Customer Satisfaction by Customer Value Typ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1 .09
Relationship between Airline's Distribution Services SNS Cont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0 .01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관광산업연구
2015 .01
The Customer Attitude to Airline's Color Image -Focused on the Color Image of Airline Cabin Crew's Uniforms
유통과학연구
2019 .01
항공사서비스 추가요금 수용여부가 부정적 감정과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소셜 미디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호텔 로비라운지 인식 규명 및 운영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1
소비가치가 항공사 선택속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3 .01
SNS 리뷰데이터의 활용 : 저가항공사와 대형항공사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0